핸들러를 통해서 화면처리를 하되, 출력되는 값을 메시지 명령어를 통해 가져온다.
메시지는 쓰레드 클래스 안에서 처리한다.
(뭐라 쓴거지..)
class MainActivity : AppCompatActivity() {
var isRunning = true
var displayHandler : DisplayHandler? = null
override fun onCreate(savedInstanceState: Bundle?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
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main)
displayHandler = DisplayHandler()
var thread = TimeThreadClass()
thread.start()
}
inner class TimeThre
adClass : Thread() {
override fun run() {
var a1 = 10
var a2 = 20
while (isRunning) {
SystemClock.sleep(100)
var time = System.currentTimeMillis()
var msg2 = Message()
msg2.what = 1
msg2.arg1 = ++a1
msg2.arg2 = ++a2
msg2.obj = "this time is : ${time}"
displayHandler?.sendMessage(msg2)
}
}
}
inner class DisplayHandler : Handler(){
override fun handleMessage(msg: Message?) {
super.handleMessage(msg)
textView2.text = "arg1 : ${msg?.arg1}, arg2 : ${msg?.arg2}\n" +
"obj : ${msg?.obj}"
}
}
override fun onDestroy() {
super.onDestroy()
isRunning = false
}
}
'Dead Code > DEPRECATED-KOTL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코틀린코드연습장] ActivityACTION (0) | 2019.01.22 |
---|---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3) . object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2)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1)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...(4) RunOnUIThread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Permissions. (0) | 2019.01.12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(3) ... AsyncTask (0) | 2019.01.11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(2).. 핸들러를 활용한 반복 (0) | 2019.01.11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.(1) (0) | 2019.01.10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아무 기능도 없는 그림판 (0) | 2019.0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