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가 만든 쓰레드 내의 화면처리를 메인쓰레드로 옮겨서 적용하는 방법 중.
가장 간단한 방법인가보다.
역시, 간단한 방법이 있었구나,
발생시킨 쓰레드 클래스 안에 런온유아이쓰레드 람다식을 쓰면 된다.
class MainActivity : AppCompatActivity() {
var isRunning = true
override fun onCreate(savedInstanceState: Bundle?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
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main)
button2.setOnClickListener {
var time = System.currentTimeMillis()
textView3.text = "button click : ${time}"
}
isRunning = true
var timethread = TimeThread()
timethread.start()
}
override fun onDestroy() {
super.onDestroy()
isRunning = false
}
inner class TimeThread : Thread() {
override fun run() {
while (isRunning) {
SystemClock.sleep(100)
var time = System.currentTimeMillis()
Log.d("timeThread", "thread : ${time}")
runOnUiThread {
textView4.text = "RunOnUIThread : ${time}"
}
}
}
}
}
'Dead Code > DEPRECATED-KOTLI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코틀린코드연습장] BroadCastReceiver (0) | 2019.01.24 |
---|---|
[코틀린코드연습장] ActivityACTION (0) | 2019.01.22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3) . object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2)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startActivityForResult(1) (0) | 2019.01.17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Handler.. sendMessage (0) | 2019.01.16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Permissions. (0) | 2019.01.12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(3) ... AsyncTask (0) | 2019.01.11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(2).. 핸들러를 활용한 반복 (0) | 2019.01.11 |
[코틀린코드연습장] 쓰레드.(1) (0) | 2019.01.10 |